바로가기 메뉴
컨텐츠바로가기
주메뉴바로가기
하단메뉴바로가기
CRAFTER Play a Crafter Today!

전체메뉴

Crafter Support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보다 효율적인 기타관리로 최상의 소리를 유지하세요.

크래프터 고객센터 리뉴얼!

2016.08.09

크래프터 고객센터
크래프터가 국내 최고의 기타 브랜드 자리를 지키고 있을 수 있는 요소들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오랜 기술력과 장인들의 경력, 현대화된 시설, 좋은 목재, 그리고 오늘 이야기 할 사후관리(A/S)등이 그것입니다. 올해 2016년 하반기를 맞이하여 크래프터에서는 본사 내 고객센터를 리뉴얼 하였습니다. 크래프터 기타를 구매하시고 연주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누구나 와서 간단한 점검부터, 큰 수리까지 받아보실 수 있는 고객센터 리뉴얼 이야기를 들려드리겠습니다!



크래프터 기타의 본사 주소는 '경기도 양주시 회정동 8번지'입니다. 회사 정문앞에 크래프터[Crafter]브랜드 명과, 성음악기 사명이 새겨져있는 큼지막한 비석이 여러분들을 반길것 입니다. 정문을 통과해서 들어오시면 오른편에 주차장이 있습니다. 한 여름을 제외하면 서늘한 그늘과 함께 휴식처로 사용되는 잔디 밭과 나무들이 심어져 있으니, 혹시 시간이 많이 걸리는 수리를 의뢰하셨거나, 순서를 기다리셔야 한다면 이곳에서 머리를 식히시는것은 어떨까요?
또한 잔디와 나무들을 보호하기위해서, 전면주차를 꼭 부탁드립니다! ^0^




크래프터 연주자들을 위한 공간
본사 건물 안으로 들어서면 방문을 환영하는 환영 문구와, 크래프터 고객센터임을 알리는 여러가지 싸인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그냥 들어오셔도 되고, 바로 오른편에 화장실이 있으니, 잠시 들리시는것도 나쁘지않겠죠? (먼길오셨을텐데...)



고객센터 까지 관리되는 온도와 습도
고객선터에 문을 열자마자, 다른 온도와 습도의 공기들을 만나시게 될겁니다.
크래프터의 생산라인은 온도와 습도를 모두 일정하게 관리합니다. 사계절의 성격과 차이가 뚜렷한 우리나라에서 악기를 더욱 완성도 높게 만들기 위한 필수적인 조건입니다. 만약 온도, 습도 관리를 제대로 하지 않는다면, 좋은 악기가 완성될 수 없습니다. 이것이 크래프터와 다른 브랜드들의 차이입니다. 365일 24시간 관리되는 크래프터 생산라인의 공기가 고객센터에 까지 이어집니다. 여러분들은 고객선터에 들어서는것 만으로, 크래프터의 기술력을 간접적으로 또 한번 경험하시게 될 것입니다.



A/S 접수 절차
A/S접수 절차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간단한 인적사항과 연락처, 기타의 시리얼번호등을 기입하시는것으로 A/S 접수 절차가 시작됩니다. 간단한 점검부터, 공정이 오래걸리는 수리 과정까지 담당자의 안내로 이루어집니다. 공정과 견적에 대한 설명을 들으셨다면, 악기를 맡기고 돌아가셔도, 혹은 수리가 되는동안 기다리셔도 됩니다. 보통 기본 세팅은 입고비용 겸 기타 스트링 교체 비용으로 16500원 정도가 기본 청구됩니다.



내부 모습
수리를 기다리시면서 주의를 둘러보시면 관리 및 주의사항, 크래프터 브랜드의 역사, 브랜드의 핵심가치를 나타내는 여러 사진들이나 자료를 보실 수 있습니다. 간단하게 읽어보시면서 시간을 보내시는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기타를 기다리며...
손님들께서 수리를 기다리시는 곳에는 기타가 3~4대 정도 걸려있습니다. 보통 크래프터에서 가장 무난하고 인기있는 모델이 걸려있는 경우도 있지만, 때에 따라서 크래프터 뮤지션들의 기타가 무작위로 전시되기도 합니다. 악기를 구경하시고, 만져보시고 연주해 볼 수 도 있습니다! 다만 파손을 주의해주세요!



고객센터에는 방문해 주시는 고객분들께을 위한 따듯한 차부터, 시원한 음료까지 다양하게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항상 연주하시느라 품에 안으시는 악기의 고향(?)도 구경하시고, 점검도 받으시고, 차도 한잔 하시러- 새롭게 단장한 크래프터 본사 고객센터 한번 들르시는건 어떨까요?
감사합니다.



위로